TRAVEL

고즈넉한 전라남도 장성 수양호가 한눈에!
프라이빗 공간 라온에서 편안한 휴식과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남기세요.

RAON PENSION

TOURGUIDE

주변여행지

매일 바쁘고 지쳤던 일상에 특별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함동수상레저타운

펜션에서 차량으로 4분거리

함동 저수지의 함동 수상 레저타운!
다양한 시설과 기구들이 갖추고 있으며 제트보트를 이용한 관광 상품도 운영하고 있어 남녀노소가 다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푸른솔GC클럽하우스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골프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입회 절차로 27홀 명문골프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임정저수지와 40만여평 구릉지를 이용해 그곳에서 자생하던 푸른 솔나무를 최대한 살리고, 클럽하우스도 자연과 일체 되도록 건축하여 자연 친화적인 고품격 골프장을 조성하였습니다.

평림댐 장미공원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평림댐 테마공원은 약 2만 평 규모에 나무 176종, 1만 7천여 그루가 식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129종의 장미가 심어진 장미원은 매년 개화 시기마다 전국에서 몰려드는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한번 방문하면 재방문을 하게 된다는 장미 테마공원은 가족, 연인들의 이색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홍길동 테마파크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홍길동의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보존하고 있는 홍길동 테마파크!
소설속의 주인공으로 알려진 민중의 영웅 홍길동이 조선왕조 실록의 충분한 고증을 거쳐 장성군 황룡면 아곡리 아치실에서 실존인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색다르고 특별한 여행 홍길동 테마파크와 함께 하세요.

축령산 편백숲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전남 장성군과 전북 고창군과 경계를 이루는 명산이며 독립가였던 춘원 임종국은 1956∼1989년까지 34년간 심혈을 기울여 축령산 일대에 삼나무 62㏊, 편백 143㏊,낙엽송·기타 55㏊를 조림하여 벌거벗었던 산록을 늘 푸르게 한 전국 최대 조림성공지이다.
현재는 수고 20여m, 경급 40여㎝의 임목이 빽빽히 들어서 있어 국민의 보건휴양 및 정서 함양을 위한 야외휴양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쾌적하고 편리한 자연교육장으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옐로우 출렁다리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전남 장성군 장성호에 위치한 장성호 상류인 장성읍 용곡리의 호수 협곡을 허공으로 연결하는 154m 길이의 출렁다리로, 2019년 6월 25일 개통됐다.
이 다리는 양쪽에 황룡을 형상화한 21m 길이의 주탑을 세워 장성군의 도약을 표현했는데, 명칭은 장성군을 상징하는 ‘옐로우시티’와 ‘출렁거리는 다리’를 더해 ‘옐로우 출렁다리’로 명명됐다.
(사진출처:한국관광공사)

백양산

펜션에서 차량으로 35분거리

노령산맥이 남서쪽으로 뻗다가 호남평야에서 솟아 오른 높이 741.20m의 명산으로 국립공원 내장산 남부 지구에 속한다.
백암산의 절경은 결코 내장산에 뒤지지 않는다. 백학봉과 상왕봉, 사자봉 등의 기암괴석이 곳곳에 널려있다.
가을 단풍철이라면 산행은 백양사를 출발, 약수동계곡으로 올랐다가 최고봉인 상왕을 거쳐 학바위로 내려오는 코스를 잡는다. 약숙동계곡의 단풍 터널 속을 뚫고 나가는 기분과 역광에 비친 학바위 주변의 단풍을 함께 볼 수 있기 떄문이다.

TOP